성공 및 기사 마케팅: 달성 방법

성공 및 기사 마케팅: 달성 방법

성공 및 기사 마케팅: 달성 방법

오늘날 기사 마케팅은 온라인에서 기업들이 사용하는 매우 중요한 마케팅 형태다.

까다로울 수 있고, 학습 곡선이 있으니, 맞출 때까지 실험할 준비를 하라.

다음 기사는 기사 마케팅에 대한 많은 조언과 기술을 제공할 것이다.

무료 보고서를 제공하는 것은 독자들이 당신의 뉴스레터를 얻기 위해 등록하도록 하는 동기부여가 된다.

그 보고서는 당신이나 고용된 작가에 의해 작성될 수 있지만, 그것은 가능한 고객들로 하여금 당신으로부터 이메일을 받기 위해 등록하도록 유인할 것이다.

그것은 관련 주제에 관한 것이어야 한다.

SEO 콘텐츠를 만들 때 AP 스타일 요구 사항을 엄격하게 준수해야 한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이렇게 하면 기사, 블로그 또는 설명에 검색 엔진 최적화 관련 참조를 더 많이 만들 수 있다.

이 전략을 사용하면 더 나은 페이지 순위를 가질 수 있다.

다른 고객의 추천서 때문에 귀사의 제품을 제대로 알고 있는 고객은 귀사에서 구매한 것으로 표시될 가능성이 높아진다.

따라서, 당신은 실제 고객들로부터의 리뷰나 추천서를 받기 위해 당신의 사이트에 한 부분을 포함시킴으로써 당신의 사업을 향상시킬 수 있다.

당신이 누구인지 깊이 반성하기 위해 당신의 글을 쓰세요.

만약 당신의 기사가 따뜻하고 개인적인 느낌이 든다면, 그들은 쿠키 커터 경쟁과는 거리를 둘 것이다.

정직하고 개성 있는 당신의 스타일이 당신의 기사에 표현되도록 하라.

독자들은 이것을 보고 한 사람으로서 더 편안함을 느낄 것이다.

기사 내에서 키워드를 하나 선택하여 더 많은 판매 가능성을 높이십시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키워드를 머리글과 URL에 통합해 보십시오.

가능하다면 기사를 통해 하나의 키워드로 키워드 밀도를 만드십시오.

그러면 사용자 생성 검색에 의해 기사가 검색되고 트래픽과 판매량이 증가하게 된다.

기사 마케팅에 관한 한 진짜 비밀은 없다.

만약 당신이 그 때 있다고 들었다면, 이것들은 모두 거짓말이다.

전통적인 비즈니스 지식은 기사 마케팅으로 잘 해석된다.

기사 마케팅은 콘텐츠 유통 채널을 통해 이뤄지는 통상적인 마케팅에 불과하다.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콘텐츠는 당신의 독자들이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사람들이 그들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면, 그들은 당신이 작성한 추가 기사를 검색하는데 시간을 할애할 것이다.

공인 작업자가 귀하가 판매하는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것을 발견하면, 이 정보를 공개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허가를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유명인사가 무상으로 상품을 보증하는 것은 그것과 유사한 물품에 대한 믿을 수 없는 수요를 창출할 수 있다.

하지만 마케팅 자료에서 허위 주장이 나오면 끝없는 홍보와 법적 문제로 이어질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기사를 마케팅하기 전에 기사를 마케팅할 매체를 보고, 이미 출간된 다른 기사를 연구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성공하게 될 주제와 접근법을 쉽게 식별하고 맞춤화할 수 있다.

당신이 열정적인 좋은 상품에 대해 쓰는 것은 작가로서의 직업을 더 쉽게 만들 것이다.

원하는 제품은 스스로 고객을 끌어모으고 검색을 통해 당신의 기사를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기사에 대한 아이디어가 필요하십니까? 현재 이벤트를 확인하여 주제와 일치하는 항목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뉴스 집계 사이트로부터 알림을 받아 원하는 주제에 새로운 이야기가 나오면 알려준다.

매일 뉴스를 자료로 활용하는 것은 최신 정보를 유지하고, 포인트를 유지하며, 청중들의 눈에 흥미로워지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은 기사 마케팅을 이용하여 당신의 웹사이트나 사업을 홍보하고 당신의 분야에서 권위 있는 인물이 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기사에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싶다면, 여러분은 어떻게 하면 사람들이 그것들을 읽을 수 있고, 어떻게 그것들을 제대로 쓸 수 있는지, 그리고 그것들이 무엇에 관한 것이어야 하는지를 알아야 한다.

여기서 배운 것을 사용하면 기사 마케팅 프로젝트에서 성공할 수 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