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놀라운 불면증 조언과 함께 아기처럼 잠을 자라

이 놀라운 불면증 조언과 함께 아기처럼 잠을 자라

이 놀라운 불면증 조언과 함께 아기처럼 잠을 자라

너는 왜 밤에 잠을 못 자니? 개인 불면증의 구체적인 원인을 아십니까? 이제 없어지길 바라니? 불면증에 대처하고 여러분의 삶을 다시 통제하기 위한 몇 가지 가장 좋은 팁을 배우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불면증이 있으면 의사에게 가서 자신의 상태에 대한 의학적 이유가 없는지 확인해야 한다.

범인이 될 수 있는 여러 가지 조건이 있다.

일단 이것들을 처리하면 다시 한번 좋은 잠을 잘 수 있다.

페넬이나 카모마일 차는 불면증을 치료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것은 따뜻하고 몸이 긴장을 풀 수 있도록 도와준다.

게다가, 허브차는 긴장을 풀고 더 빨리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른 성분들을 가지고 있다.

아마도 당신의 시계가 당신의 불면증에 기여하고 있는 것 같다.

전문가들은 그들에게 너무 많은 관심을 기울이는 것은 잠을 자려고 할 때 매우 산만해질 수 있다고 말한다.

일단 하룻밤을 묵고 나면 시간을 반복해서 체크하지 않도록 하라.

자기 직전에 술을 마시거나 음식을 먹지 마라.

먹는 것은 소화기관을 자극할 수 있고, 여러분을 깨어있게 할 수 있는 반면, 액체는 욕실 전화를 위해 여러분을 깨울 수 있다.

머리가 베개에 닿기 2시간 전에 작은 술과 간식을 먹어라.

늦게 먹는 것은 또한 너무 많은 꿈을 야기시킬 수 있어!

침대에서 심호흡을 연습하라.

이렇게 하면 머리부터 발끝까지 편안해질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잠을 잘 수 있도록 편안한 상태로 자신을 밀어 넣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긴 심호흡을 반복해서 하라.

코로 숨을 들이쉬고 입으로 숨을 내쉬어라.

몇 분 안에, 당신은 충분한 수면을 취할 준비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불면증에 대한 아로마 테라피를 시도해보아라.

침실을 평화롭고, 잠을 유도하는 포푸리 또는 방 스프레이로 채우십시오.

향초는 쾌적하지만 촛불이 켜져 있는 동안에는 잠들지 않는 것이 좋다.

아로마 테라피는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도와주고 불면증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다.

라벤더와 같은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약초는 달래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준다.

최근에 불면증에 문제가 생겼다면, 적어도 취침 3시간 전에는 음료를 마시는 것을 피하라.

자기 직전에 술을 마시는 것은 일단 당신이 침대에 편안해지면 화장실에 가야만 하는 원인이 된다.

이 작은 수면 방해는 불면증이 풀스윙으로 들어가기에 충분하므로, 규칙적으로 수면을 취하는 시간에서 몇 시간 이내에 술을 마시지 말라.

낙농을 할 수 없다면 따뜻한 우유가 도움이 되지 않는다.

또는 허브차를 맛볼 수 있다.

허브차는 몸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될 천연 성분으로 구성돼 있다.

만약 여러분이 허브 블렌드를 먹어보고 싶다면, 조언을 구하기 위해 건강 상점을 방문하라.

잠을 자지 않는 방에 태블릿과 노트북을 넣으세요.

노트북, 휴대폰 등을 가지고 잠자리에 들면 잠을 자기가 힘들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잠을 잘 수 없다는 것을 안다면, 모든 전자제품을 잠자기 30분 전에 치워라.

몸이 쉴 수 있는 시간을 주어라.

많은 사람들은 불면증이 닥칠 때 몇 시간 동안 시계를 응시한다.

여러분이 제시간에 출근하거나 아이들을 돌볼 만큼 일찍 일어나지 않는 것에 대해 걱정한다면, 여러분은 밤새 깨어 있을 수도 있다.

움직이는 시침의 손을 응시하는 대신, 시계에서 멀리 떨어져 있거나, 시계가 보이지 않는 곳으로 시계를 옮기십시오.

잠자리에 들기 전에 많이 먹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지만, 배고픈 것도 좋은 생각이 아니다.

탄수화물이 든 가벼운 간식은 잠을 자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것은 여러분의 몸이 세로토닌을 생산하도록 하여 여러분을 편안하게 해준다.

당신의 침실 활동은 수면과 친밀감으로 제한된다.

만약 당신이 방에서 화를 낸다면, TV를 보거나 다른 것들을 본다면, 당신의 뇌는 활동이 당신의 침실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할 것이다.

침실의 유일한 목적이 수면이라고 볼 수 있도록 뇌를 재프로그래밍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 정보에 대한 당신의 새로운 지식을 감안할 때, 당신은 그것을 실행에 옮겨야 한다.

노력하면 할수록 수면이 자연상태로 돌아와 기분이 좋아지는 데 도움이 된다.

잠을 잘 때까지 여기에 제시된 다른 충고를 계속 시도해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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